TEL: --  |  E-mail: chenwatch@hotmail.com (카톡아이디 watchsmith)
  
  
메인화면 > Omega > Seamaster VSF 씨마 300 노타임투다이 브슬연결 이미지입니다. 바로 오른쪽 작품의 추가이미지 ^^
상품명  [] VSF 씨마 300 노타임투다이 브슬연결 이미지입니다. 바로 오른쪽 작품의 추가이미지 ^^
판매가격  99,999,999
적립금  0
구매수량
 
제품상태  


아... 인간적으로(?) 너무 이쁘네요..  이건 정말 명작인 듯 !!! ㅎㅎ

 

 

VSF 초명품작인 007  No Time To Die 에디션인 씨마 다이버 300의 브슬버젼 추가 이미지입니다.

찰랑찰랑 티타늄 메쉬브래이슬릿을 가죽밴드의 편안함처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버클역시 가죽밴드의 원터치 클라스프 방식을 그대로 재현하여 이러한 기술도 구현이 가능하구나하는 새로움을 느낍니다.

티타늄바디에 티타늄 브슬을 연결했는데도 경의로울 정도의 라이트한 무게..

거의 일반 가죽시계보다도 가벼운 느낌입니다.

 

저역시 한눈에 반한 작품으로 너무너무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레플리카 어워드상이 있다면 2020년엔 본작품을 선정하고 싶을정도..^^    
(과거 2006년즈음 해외 레플리카 동호회에서 그해의 어워드를 뽑은 모델이 눕사의 씨마300 크로노 청판이었던 어렴풋한 기억이..^^)


여하간..


강강강강강추 !!!!!!!!!


* 브래이슬릿 체결동영상 보고싶으시면 유튜브 참조 ^^

https://www.youtube.com/watch?v=sShgaqJM-4A

 

 


 

특수운송업체에 위탁하여 발송해드리며, 통상 2주정도 소요됩니다.

(로렉스 서브마리너같은 인기상품 & 손이 많이 가는 제품의 경우 좀 더 소요될수도 있습니다.)

모든 제품 맥시멈 컨디션으로 직접 수정 및 커스텀하여,

워치스미스만의 퀄리티로 재탄생시켜드립니다.

오리지날(컬렉터생활 20년째) & 레플리카 시계 수집 및 판매만 약 10년째 접어듭니다.

그동안의 노하우 및 스킬을 총동원하여, 최고의 작품급 시계로 약속드립니다.

시계와 함께하는 시간이 정말로 Happy 합니다..^^ 당근!! 즐거운 마음으로 작업하구요..

간혹 배송의 압박(?) 때문에 쥔장인 제 기준에 부합하지 못하는 제품을 보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마지못해 이런제품을 보내는 경우엔 저역시 마음이 찜찜합니다..ㅡ.ㅡ''

배송 delay 때문에 짜증나시는분 계시면 중간에 환불 가능하니 부담없이 요청해주세요..

글구..

언제나 그렇듯 구입한 제품이 맘에 안들 경우 무조건 환불!!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제 장사 철학이자 신념입니다.

환불규정 같은거 없으며, 앞으로도 없습니다. 만들기도 싫습니다.

반품사유같은 유치한말.. 절대 묻지도 않습니다.. ^^

단순변심 & 급한사정(???)

당근 가능합니다.   

단..반품시 제품발송비용 3만원만 가감합니다. 이정도는 모두 이해해주시리라 믿습니다.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는 유일한 워치홀릭 사이트

 

Watchsmith(구 샤인워치..oops!!..^^*)

 

   
평가제목 등록일 평가자 조회수
 상품에 대한 평가글이 없습니다.

제목 등록일 글쓴이 Q&A 조회수
 상품에 대한 문의글이 없습니다.


TOP HOME
고객센터전화번호: -- | 도매문의,광고문의,제휴문의: chenwatch@hotmail.com (카톡아이디 watchsmith) 상호:
watchsmith | 대표: Chen | 사업자등록번호: 중국-0025-842315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watchsmith
사업장주소: 서울 금천구 독산동 사업장 주소는 중국입니다. (반품주소 아님)